11억 달러의 메가 밀리언 잭팟 티켓을 위해 PRIMM에 모인 네바다 주민들

11억 달러의 메가 밀리언 잭팟 티켓을 위해 Primm에 모인 네바다 주민들

11억 달러의 메가 밀리언 잭팟 티켓을 위해 Primm에 모인 네바다 주민들

Blog Article

자크 맥시는 운이 좋게 하루를 시작했고, 아내와 네 자녀 중 두 명은 집과 새 차를 살 수 있는 잭팟에 당첨되어 사업을 시작할 수 있을 만큼 남은 돈으로 집과 새 차를 살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프림의 로또 스토어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가능성은 낮지만 10억 달러 이상의 메가밀리언 잭팟을 지급할 수 있다는 유혹에 휩싸인 맥시는 복권을 사기 위해 네바다-캘리포니아 국경 지역으로 첫 여행을 떠났습니다.

"우리는 오늘 기분이 좋아서 일어나서 한 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도 누구 못지않게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20년 만에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의 메가 밀리언 잭팟을 기록한 맥시는 목요일 캘리포니아 주 라인 바로 너머 15번 주간 고속도로에 있는 로또 스토어에 몰려든 수백 명의 네바다 주민 중 한 명이었습니다.

금요일 정오까지 메가밀리언 추첨의 잭팟은 11억 달러였습니다. 현금 지급 옵션은 6억 4,820만 달러로 잭팟이 10억 달러를 돌파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이며, 현금 지급 옵션은 6억 4,820만 달러에 달합니다. 메가밀리언에 따르면 지난 29번의 추첨에서 잭팟 당첨자가 나오지 않은 이후 이번 주에는 이 상금이 10자리 수 범위로 넘어갔습니다.

행운을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에게 불리한 확률이 쌓여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이길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지만, 대부분 큰 상을 받을 경우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1가즐리언 대 1'

수백 명의 사람들이 복권을 구매할 기회를 얻기 위해 로또 스토어 주변에 긴 줄을 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체로 모여 앉을 의자, 햇볕을 차단하는 우산, 사막의 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는 선풍기를 가져왔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로또 스토어까지 44마일을 운전한 앨버트 에드워즈 주니어는 자신의 당첨 확률이 "1조 1,000억 대 1"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메가 밀리언즈는 성층권 잭팟에 당첨될 확률을 100만~3억 3,000만 달러로 추정합니다.

하지만 '웰컴 투 임파서블' 골든 나이츠 티셔츠를 입고 있던 에드워즈가 티켓 구매를 위해 한 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에드워즈는 "복권은 항상 좋은 기회이며, 라스베이거스는 항상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희망과 꿈

에드워즈보다 앞서 줄을 서 있는 한 여성은 자신의 가능성에 대해 더 낙관적이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 거주하는 데보라 마틴은 1980~90년대 "골든 걸" 시트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자신을 골든 걸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밤에 추첨할 6장의 티켓 중 하나가 6개의 번호가 일치하는 티켓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틴은 그녀 뒤에 줄을 서 있는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약간의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언제든 다시 시도해 더 많은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마틴과 에드워즈는 우승하면 거액의 배당금을 지출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골든 엔터테인먼트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마틴은 당첨금을 가족과 여행,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나누겠다고 말했습니다.

IT 업계에서 일하는 에드워즈는 당첨금을 집을 갚는 데 투자하고 5명의 자녀, 6명의 손자, 1명의 증손자 등 사망 후 '주변에 있을 사람들'에게 투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것은 그들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지역에 거주하는 EMT의 로건 티터는 상금을 세대별 부를 축적하는 데 사용할 것이며, 6억 5천만 달러 미만의 소액 현금 인출 옵션을 선택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티터는 "일시금을 받아 투자나 저축에 모두 투자하고 머니 매니저를 고용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티켓을 구하기 위해 함께 여행을 떠난 케네스 존스와 마이클 슬림먼도 당첨금을 투자하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잠재적인 당첨금을 사용하여 부채를 갚은 다음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하여 주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저렴한 임대료로 임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줄을 서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꺼이 참석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적어도 한 명은 네바다가 복권 참여를 금지하는 5개 주 중 하나라는 사실이 기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세 번이나 프라임에 차를 몰고 가서 복권에 당첨된 리카르도 파사다스는 "휘발유 값이 너무 비싸서 네바다에서 복권을 사러 캘리포니아까지 가는 것은 악취가 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계의 도박의 메카로 알려진 네바다주의 규정은 네바다주에서 복권 판매를 금지하는 주 헌법 제24조입니다. 가장 가까운 복권 판매점이 40마일 이상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를 위한 티켓을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여름 더위에 우산과 잔디 의자로 긴 줄을 감당할 준비를 하러 온 리바이 윌슨은 일해야 하는 친구를 위해 티켓을 사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윌슨은 잭팟에 너무 집중하지는 않지만 그곳에 있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티켓을 구입하는 것이 낫다고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윌슨은 "저는 지출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에 이 돈을 어디에 사용할지 생각해봐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또 스토어에서 티켓을 사기 위해 어머니 에바와 동행한 조시 파하르도는 "돈을 벌고 싶다"는 어머니의 동기에 대해 간결한 대답을 내놓았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금요일 오후 8시(태평양 표준시)에 수치가 나올 때까지 수백만 명의 다른 희망 티켓 구매자와 함께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30회 연속으로 당첨 티켓을 보유한 사람이 없다면 한 번의 베팅은 확실합니다: 네바다-캘리포니아 국경에 있는 작은 매장의 줄이 돌아올 것이며 그 어느 때보다 길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For More Details:카지노 사이트 추천

Report this page